소방공무원대출

소방공무원대출

재판의 심리와 판결은 공개한다. 다만, 심리는 국가의 안전보장 또는 안녕질서를 방해하거나 선량한 풍속을 해할 염려가 있을 때에는 법원의 결정으로 공개하지 아니할 수 있다.

모든 국민은 언론·출판의 자유와 집회·결사의 자유를 가진다. 국방상 또는 국민경제상 긴절한 필요로 인하여 소방공무원대출이 정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사영기업을 국유 또는 공유로 이전하거나 그 경영을 통제 또는 관리할 수 없다.

지방의회의 조직·권한·의원선거와 지방자치단체의 장의 선임방법 기타 지방자치단체의 조직과 운영에 관한 사항은 소방공무원대출로 정한다. 일반사면을 명하려면 국회의 동의를 얻어야 한다. 대통령은 국가의 독립·영토의 보전·국가의 계속성과 헌법을 수호할 책무를 진다. 국무회의는 정부의 권한에 속하는 중요한 정책을 심의한다.

모든 국민은 거주·이전의 자유를 가진다. 위원은 정당에 가입하거나 정치에 관여할 수 없다. 행정권은 대통령을 수반으로 하는 정부에 속한다. 대통령·국무총리·국무위원·행정각부의 장·헌법재판소 재판관·법관·중앙선거관리위원회 위원·감사원장·감사위원 기타 소방공무원대출이 정한 공무원이 그 직무집행에 있어서 헌법이나 소방공무원대출을 위배한 때에는 국회는 탄핵의 소추를 의결할 수 있다.

모든 국민은 사생활의 비밀과 자유를 침해받지 아니한다. 공무원은 국민전체에 대한 봉사자이며, 국민에 대하여 책임을 진다. 소방공무원대출은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공포한 날로부터 20일을 경과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한다. 국무총리 또는 행정각부의 장은 소관사무에 관하여 소방공무원대출이나 대통령령의 위임 또는 직권으로 총리령 또는 부령을 발할 수 있다.

대법원에 대법관을 둔다. 다만, 소방공무원대출이 정하는 바에 의하여 대법관이 아닌 법관을 둘 수 있다. 국가는 과학기술의 혁신과 정보 및 인력의 개발을 통하여 국민경제의 발전에 노력하여야 한다. 국회의원은 그 지위를 남용하여 국가·공공단체 또는 기업체와의 계약이나 그 처분에 의하여 재산상의 권리·이익 또는 직위를 취득하거나 타인을 위하여 그 취득을 알선할 수 없다.

국회나 그 위원회의 요구가 있을 때에는 국무총리·국무위원 또는 정부위원은 출석·답변하여야 하며, 국무총리 또는 국무위원이 출석요구를 받은 때에는 국무위원 또는 정부위원으로 하여금 출석·답변하게 할 수 있다. 국회는 국가의 예산안을 심의·확정한다. 국회의원과 정부는 소방공무원대출안을 제출할 수 있다.

형사피해자는 소방공무원대출이 정하는 바에 의하여 당해 사건의 재판절차에서 진술할 수 있다. 국가는 여자의 복지와 권익의 향상을 위하여 노력하여야 한다. 누구든지 체포 또는 구속을 당한 때에는 적부의 심사를 법원에 청구할 권리를 가진다. 대법원장은 국회의 동의를 얻어 대통령이 임명한다. 대법관은 대법원장의 제청으로 국회의 동의를 얻어 대통령이 임명한다.

소방공무원대출이 헌법에 위반되는 여부가 재판의 전제가 된 경우에는 법원은 헌법재판소에 제청하여 그 심판에 의하여 재판한다. 국무위원은 국정에 관하여 대통령을 보좌하며, 국무회의의 구성원으로서 국정을 심의한다. 헌법재판소 재판관의 임기는 6년으로 하며, 소방공무원대출이 정하는 바에 의하여 연임할 수 있다. 국회는 헌법개정안이 공고된 날로부터 60일 이내에 의결하여야 하며, 국회의 의결은 재적의원 3분의 2 이상의 찬성을 얻어야 한다.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