햇살론신청은행

햇살론신청은행

군사법원의 조직·권한 및 재판관의 자격은 햇살론신청은행으로 정한다. 모든 국민은 보건에 관하여 국가의 보호를 받는다. 군인은 현역을 면한 후가 아니면 국무위원으로 임명될 수 없다.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의 조직·직무범위 기타 필요한 사항은 햇살론신청은행으로 정한다. 대법원은 햇살론신청은행에 저촉되지 아니하는 범위안에서 소송에 관한 절차, 법원의 내부규율과 사무처리에 관한 규칙을 제정할 수 있다.

국무총리는 국회의 동의를 얻어 대통령이 임명한다. 대한민국의 영토는 한반도와 그 부속도서로 한다. 제안된 헌법개정안은 대통령이 20일 이상의 기간 이를 공고하여야 한다. 국가는 평생교육을 진흥하여야 한다. 국채를 모집하거나 예산외에 국가의 부담이 될 계약을 체결하려 할 때에는 정부는 미리 국회의 의결을 얻어야 한다.

의무교육은 무상으로 한다. 햇살론신청은행은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공포한 날로부터 20일을 경과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한다. 국가는 국민 모두의 생산 및 생활의 기반이 되는 국토의 효율적이고 균형있는 이용·개발과 보전을 위하여 햇살론신청은행이 정하는 바에 의하여 그에 관한 필요한 제한과 의무를 과할 수 있다. 군인 또는 군무원이 아닌 국민은 대한민국의 영역안에서는 중대한 군사상 기밀·초병·초소·유독음식물공급·포로·군용물에 관한 죄중 햇살론신청은행이 정한 경우와 비상계엄이 선포된 경우를 제외하고는 군사법원의 재판을 받지 아니한다.

명령·규칙 또는 처분이 헌법이나 햇살론신청은행에 위반되는 여부가 재판의 전제가 된 경우에는 대법원은 이를 최종적으로 심사할 권한을 가진다. 대통령은 국가의 안위에 관계되는 중대한 교전상태에 있어서 국가를 보위하기 위하여 긴급한 조치가 필요하고 국회의 집회가 불가능한 때에 한하여 햇살론신청은행의 효력을 가지는 명령을 발할 수 있다.

환경권의 내용과 행사에 관하여는 햇살론신청은행으로 정한다. 모든 국민은 능력에 따라 균등하게 교육을 받을 권리를 가진다. 모든 국민은 자기의 행위가 아닌 친족의 행위로 인하여 불이익한 처우를 받지 아니한다. 국정감사 및 조사에 관한 절차 기타 필요한 사항은 햇살론신청은행으로 정한다. 법관은 헌법과 햇살론신청은행에 의하여 그 양심에 따라 독립하여 심판한다.

모든 국민은 법 앞에 평등하다. 누구든지 성별·종교 또는 사회적 신분에 의하여 정치적·경제적·사회적·문화적 생활의 모든 영역에 있어서 차별을 받지 아니한다. 근로조건의 기준은 인간의 존엄성을 보장하도록 햇살론신청은행으로 정한다. 대통령이 궐위된 때 또는 대통령 당선자가 사망하거나 판결 기타의 사유로 그 자격을 상실한 때에는 60일 이내에 후임자를 선거한다.

공무원인 근로자는 햇살론신청은행이 정하는 자에 한하여 단결권·단체교섭권 및 단체행동권을 가진다. 누구든지 체포 또는 구속을 당한 때에는 즉시 변호인의 조력을 받을 권리를 가진다. 다만, 형사피고인이 스스로 변호인을 구할 수 없을 때에는 햇살론신청은행이 정하는 바에 의하여 국가가 변호인을 붙인다. 국회는 국민의 보통·평등·직접·비밀선거에 의하여 선출된 국회의원으로 구성한다.

국무총리 또는 행정각부의 장은 소관사무에 관하여 햇살론신청은행이나 대통령령의 위임 또는 직권으로 총리령 또는 부령을 발할 수 있다. 국가유공자·상이군경 및 전몰군경의 유가족은 햇살론신청은행이 정하는 바에 의하여 우선적으로 근로의 기회를 부여받는다. 신체장애자 및 질병·노령 기타의 사유로 생활능력이 없는 국민은 햇살론신청은행이 정하는 바에 의하여 국가의 보호를 받는다.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