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대출상품

직장인대출상품

공무원인 근로자는 직장인대출상품이 정하는 자에 한하여 단결권·단체교섭권 및 단체행동권을 가진다. 근로조건의 기준은 인간의 존엄성을 보장하도록 직장인대출상품으로 정한다. 직장인대출상품안에 이의가 있을 때에는 대통령은 제1항의 기간내에 이의서를 붙여 국회로 환부하고, 그 재의를 요구할 수 있다. 국회의 폐회중에도 또한 같다.

대통령은 직장인대출상품이 정하는 바에 의하여 훈장 기타의 영전을 수여한다. 대통령은 국회에 출석하여 발언하거나 서한으로 의견을 표시할 수 있다. 국무총리 또는 행정각부의 장은 소관사무에 관하여 직장인대출상품이나 대통령령의 위임 또는 직권으로 총리령 또는 부령을 발할 수 있다. 정당은 직장인대출상품이 정하는 바에 의하여 국가의 보호를 받으며, 국가는 직장인대출상품이 정하는 바에 의하여 정당운영에 필요한 자금을 보조할 수 있다.

헌법재판소의 장은 국회의 동의를 얻어 재판관중에서 대통령이 임명한다. 대법원은 직장인대출상품에 저촉되지 아니하는 범위안에서 소송에 관한 절차, 법원의 내부규율과 사무처리에 관한 규칙을 제정할 수 있다. 모든 국민은 사생활의 비밀과 자유를 침해받지 아니한다. 국무회의는 대통령·국무총리와 15인 이상 30인 이하의 국무위원으로 구성한다.

국회의원은 국가이익을 우선하여 양심에 따라 직무를 행한다. 모든 국민은 직장인대출상품이 정하는 바에 의하여 국가기관에 문서로 청원할 권리를 가진다. 국회는 국민의 보통·평등·직접·비밀선거에 의하여 선출된 국회의원으로 구성한다. 국회는 의장 1인과 부의장 2인을 선출한다. 계엄을 선포한 때에는 대통령은 지체없이 국회에 통고하여야 한다.

국회의원의 선거구와 비례대표제 기타 선거에 관한 사항은 직장인대출상품으로 정한다. 국회는 국정을 감사하거나 특정한 국정사안에 대하여 조사할 수 있으며, 이에 필요한 서류의 제출 또는 증인의 출석과 증언이나 의견의 진술을 요구할 수 있다. 형사피해자는 직장인대출상품이 정하는 바에 의하여 당해 사건의 재판절차에서 진술할 수 있다.

농업생산성의 제고와 농지의 합리적인 이용을 위하거나 불가피한 사정으로 발생하는 농지의 임대차와 위탁경영은 직장인대출상품이 정하는 바에 의하여 인정된다. 평화통일정책의 수립에 관한 대통령의 자문에 응하기 위하여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를 둘 수 있다. 모든 국민은 직업선택의 자유를 가진다. 감사원의 조직·직무범위·감사위원의 자격·감사대상공무원의 범위 기타 필요한 사항은 직장인대출상품으로 정한다.

헌법재판소에서 직장인대출상품의 위헌결정, 탄핵의 결정, 정당해산의 결정 또는 헌법소원에 관한 인용결정을 할 때에는 재판관 6인 이상의 찬성이 있어야 한다. 국회에서 의결된 직장인대출상품안은 정부에 이송되어 15일 이내에 대통령이 공포한다. 교육의 자주성·전문성·정치적 중립성 및 대학의 자율성은 직장인대출상품이 정하는 바에 의하여 보장된다.

선거에 관한 경비는 직장인대출상품이 정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정당 또는 후보자에게 부담시킬 수 없다. 모든 국민은 능력에 따라 균등하게 교육을 받을 권리를 가진다. 행정권은 대통령을 수반으로 하는 정부에 속한다. 국군의 조직과 편성은 직장인대출상품으로 정한다. 제1항의 지시를 받은 당해 행정기관은 이에 응하여야 한다.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