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축은행햇살론신청

저축은행햇살론신청

선거와 국민투표의 공정한 관리 및 정당에 관한 사무를 처리하기 위하여 선거관리위원회를 둔다. 제안된 헌법개정안은 대통령이 20일 이상의 기간 이를 공고하여야 한다. 근로자는 근로조건의 향상을 위하여 자주적인 단결권·단체교섭권 및 단체행동권을 가진다. 국민경제자문회의의 조직·직무범위 기타 필요한 사항은 저축은행환승론으로 정한다.

국회에 제출된 저축은행환승론안 기타의 의안은 회기중에 의결되지 못한 이유로 폐기되지 아니한다. 다만, 국회의원의 임기가 만료된 때에는 그러하지 아니하다. 전직대통령의 신분과 예우에 관하여는 저축은행환승론으로 정한다. 국회는 의장 1인과 부의장 2인을 선출한다. 대통령은 국민의 보통·평등·직접·비밀선거에 의하여 선출한다.

국회의원의 선거구와 비례대표제 기타 선거에 관한 사항은 저축은행환승론으로 정한다. 훈장등의 영전은 이를 받은 자에게만 효력이 있고, 어떠한 특권도 이에 따르지 아니한다. 피고인의 자백이 고문·폭행·협박·구속의 부당한 장기화 또는 기망 기타의 방법에 의하여 자의로 진술된 것이 아니라고 인정될 때 또는 정식재판에 있어서 피고인의 자백이 그에게 불리한 유일한 증거일 때에는 이를 유죄의 증거로 삼거나 이를 이유로 처벌할 수 없다.

모든 국민은 통신의 비밀을 침해받지 아니한다. 국가원로자문회의의 조직·직무범위 기타 필요한 사항은 저축은행환승론으로 정한다. 대통령은 취임에 즈음하여 다음의 선서를 한다. 의무교육은 무상으로 한다. 모든 국민의 재산권은 보장된다. 그 내용과 한계는 저축은행환승론으로 정한다. 누구든지 병역의무의 이행으로 인하여 불이익한 처우를 받지 아니한다.

선거에 있어서 최고득표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국회의 재적의원 과반수가 출석한 공개회의에서 다수표를 얻은 자를 당선자로 한다. 헌법재판소의 장은 국회의 동의를 얻어 재판관중에서 대통령이 임명한다. 사회적 특수계급의 제도는 인정되지 아니하며, 어떠한 형태로도 이를 창설할 수 없다. 국민경제의 발전을 위한 중요정책의 수립에 관하여 대통령의 자문에 응하기 위하여 국민경제자문회의를 둘 수 있다.

국회는 의원의 자격을 심사하며, 의원을 징계할 수 있다. 대통령은 저축은행환승론안의 일부에 대하여 또는 저축은행환승론안을 수정하여 재의를 요구할 수 없다. 원장은 국회의 동의를 얻어 대통령이 임명하고, 그 임기는 4년으로 하며, 1차에 한하여 중임할 수 있다. 저축은행환승론이 헌법에 위반되는 여부가 재판의 전제가 된 경우에는 법원은 헌법재판소에 제청하여 그 심판에 의하여 재판한다.

국회는 헌법개정안이 공고된 날로부터 60일 이내에 의결하여야 하며, 국회의 의결은 재적의원 3분의 2 이상의 찬성을 얻어야 한다. 선거운동은 각급 선거관리위원회의 관리하에 저축은행환승론이 정하는 범위안에서 하되, 균등한 기회가 보장되어야 한다. 대통령은 제3항과 제4항의 사유를 지체없이 공포하여야 한다.

국가는 평생교육을 진흥하여야 한다. 대법원과 각급법원의 조직은 저축은행환승론으로 정한다. 모든 국민은 소급입법에 의하여 참정권의 제한을 받거나 재산권을 박탈당하지 아니한다. 모든 국민은 저축은행환승론이 정하는 바에 의하여 국가기관에 문서로 청원할 권리를 가진다. 지방자치단체는 주민의 복리에 관한 사무를 처리하고 재산을 관리하며, 법령의 범위안에서 자치에 관한 규정을 제정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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