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환대출햇살론

대환대출햇살론

국회는 헌법개정안이 공고된 날로부터 60일 이내에 의결하여야 하며, 국회의 의결은 재적의원 3분의 2 이상의 찬성을 얻어야 한다. 대통령이 궐위된 때 또는 대통령 당선자가 사망하거나 판결 기타의 사유로 그 자격을 상실한 때에는 60일 이내에 후임자를 선거한다. 감사위원은 원장의 제청으로 대통령이 임명하고, 그 임기는 4년으로 하며, 1차에 한하여 중임할 수 있다.

국가는 대외무역을 육성하며, 이를 규제·조정할 수 있다. 국회의원은 국가이익을 우선하여 양심에 따라 직무를 행한다. 국회는 의원의 자격을 심사하며, 의원을 징계할 수 있다. 행정각부의 장은 국무위원 중에서 국무총리의 제청으로 대통령이 임명한다. 국무회의는 정부의 권한에 속하는 중요한 정책을 심의한다.

위원은 정당에 가입하거나 정치에 관여할 수 없다. 대통령은 대환대출햇살론이 정하는 바에 의하여 사면·감형 또는 복권을 명할 수 있다. 누구든지 체포 또는 구속의 이유와 변호인의 조력을 받을 권리가 있음을 고지받지 아니하고는 체포 또는 구속을 당하지 아니한다. 체포 또는 구속을 당한 자의 가족등 대환대출햇살론이 정하는 자에게는 그 이유와 일시·장소가 지체없이 통지되어야 한다.

명령·규칙 또는 처분이 헌법이나 대환대출햇살론에 위반되는 여부가 재판의 전제가 된 경우에는 대법원은 이를 최종적으로 심사할 권한을 가진다. 각급 선거관리위원회의 조직·직무범위 기타 필요한 사항은 대환대출햇살론으로 정한다. 언론·출판은 타인의 명예나 권리 또는 공중도덕이나 사회윤리를 침해하여서는 아니된다. 언론·출판이 타인의 명예나 권리를 침해한 때에는 피해자는 이에 대한 피해의 배상을 청구할 수 있다.

대법원에 대법관을 둔다. 다만, 대환대출햇살론이 정하는 바에 의하여 대법관이 아닌 법관을 둘 수 있다. 훈장등의 영전은 이를 받은 자에게만 효력이 있고, 어떠한 특권도 이에 따르지 아니한다. 대한민국의 경제질서는 개인과 기업의 경제상의 자유와 창의를 존중함을 기본으로 한다. 정당은 그 목적·조직과 활동이 민주적이어야 하며, 국민의 정치적 의사형성에 참여하는데 필요한 조직을 가져야 한다.

이 헌법중 공무원의 임기 또는 중임제한에 관한 규정은 이 헌법에 의하여 그 공무원이 최초로 선출 또는 임명된 때로부터 적용한다. 선거에 관한 경비는 대환대출햇살론이 정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정당 또는 후보자에게 부담시킬 수 없다. 위원은 탄핵 또는 금고 이상의 형의 선고에 의하지 아니하고는 파면되지 아니한다.

제1항의 탄핵소추는 국회재적의원 3분의 1 이상의 발의가 있어야 하며, 그 의결은 국회재적의원 과반수의 찬성이 있어야 한다. 다만, 대통령에 대한 탄핵소추는 국회재적의원 과반수의 발의와 국회재적의원 3분의 2 이상의 찬성이 있어야 한다. 신체장애자 및 질병·노령 기타의 사유로 생활능력이 없는 국민은 대환대출햇살론이 정하는 바에 의하여 국가의 보호를 받는다.

지방자치단체는 주민의 복리에 관한 사무를 처리하고 재산을 관리하며, 법령의 범위안에서 자치에 관한 규정을 제정할 수 있다. 대통령이 임시회의 집회를 요구할 때에는 기간과 집회요구의 이유를 명시하여야 한다. 국회는 대환대출햇살론에 저촉되지 아니하는 범위안에서 의사와 내부규율에 관한 규칙을 제정할 수 있다.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