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사업자햇살론

군사법원의 조직·권한 및 재판관의 자격은 개인사업자햇살론으로 정한다. 국가는 청원에 대하여 심사할 의무를 진다. 국가유공자·상이군경 및 전몰군경의 유가족은 개인사업자햇살론이 정하는 바에 의하여 우선적으로 근로의 기회를 부여받는다. 모든 국민은 개인사업자햇살론이 정하는 바에 의하여 납세의 의무를 진다. 대통령은 헌법과 개인사업자햇살론이 정하는 바에 의하여 공무원을 임면한다.

대법원장은 국회의 동의를 얻어 대통령이 임명한다. 군인은 현역을 면한 후가 아니면 국무위원으로 임명될 수 없다. 헌법개정안은 국회가 의결한 후 30일 이내에 국민투표에 붙여 국회의원선거권자 과반수의 투표와 투표자 과반수의 찬성을 얻어야 한다. 국군의 조직과 편성은 개인사업자햇살론으로 정한다. 대통령은 국가의 원수이며, 외국에 대하여 국가를 대표한다.

법관은 탄핵 또는 금고 이상의 형의 선고에 의하지 아니하고는 파면되지 아니하며, 징계처분에 의하지 아니하고는 정직·감봉 기타 불리한 처분을 받지 아니한다. 제1항의 해임건의는 국회재적의원 3분의 1 이상의 발의에 의하여 국회재적의원 과반수의 찬성이 있어야 한다. 선거에 관한 경비는 개인사업자햇살론이 정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정당 또는 후보자에게 부담시킬 수 없다.

국회는 국정을 감사하거나 특정한 국정사안에 대하여 조사할 수 있으며, 이에 필요한 서류의 제출 또는 증인의 출석과 증언이나 의견의 진술을 요구할 수 있다. 헌법재판소 재판관은 탄핵 또는 금고 이상의 형의 선고에 의하지 아니하고는 파면되지 아니한다. 이 헌법공포 당시의 국회의원의 임기는 제1항에 의한 국회의 최초의 집회일 전일까지로 한다.

국교는 인정되지 아니하며, 종교와 정치는 분리된다. 근로자는 근로조건의 향상을 위하여 자주적인 단결권·단체교섭권 및 단체행동권을 가진다. 계엄을 선포한 때에는 대통령은 지체없이 국회에 통고하여야 한다. 피고인의 자백이 고문·폭행·협박·구속의 부당한 장기화 또는 기망 기타의 방법에 의하여 자의로 진술된 것이 아니라고 인정될 때 또는 정식재판에 있어서 피고인의 자백이 그에게 불리한 유일한 증거일 때에는 이를 유죄의 증거로 삼거나 이를 이유로 처벌할 수 없다.

모든 국민은 능력에 따라 균등하게 교육을 받을 권리를 가진다. 혼인과 가족생활은 개인의 존엄과 양성의 평등을 기초로 성립되고 유지되어야 하며, 국가는 이를 보장한다. 대통령으로 선거될 수 있는 자는 국회의원의 피선거권이 있고 선거일 현재 40세에 달하여야 한다. 감사원의 조직·직무범위·감사위원의 자격·감사대상공무원의 범위 기타 필요한 사항은 개인사업자햇살론으로 정한다.

탄핵결정은 공직으로부터 파면함에 그친다. 그러나, 이에 의하여 민사상이나 형사상의 책임이 면제되지는 아니한다. 대통령이 궐위되거나 사고로 인하여 직무를 수행할 수 없을 때에는 국무총리, 개인사업자햇살론이 정한 국무위원의 순서로 그 권한을 대행한다. 국회나 그 위원회의 요구가 있을 때에는 국무총리·국무위원 또는 정부위원은 출석·답변하여야 하며, 국무총리 또는 국무위원이 출석요구를 받은 때에는 국무위원 또는 정부위원으로 하여금 출석·답변하게 할 수 있다.

개인사업자햇살론이 헌법에 위반되는 여부가 재판의 전제가 된 경우에는 법원은 헌법재판소에 제청하여 그 심판에 의하여 재판한다. 대통령은 제3항과 제4항의 사유를 지체없이 공포하여야 한다. 대통령은 제1항과 제2항의 처분 또는 명령을 한 때에는 지체없이 국회에 보고하여 그 승인을 얻어야 한다. 국토와 자원은 국가의 보호를 받으며, 국가는 그 균형있는 개발과 이용을 위하여 필요한 계획을 수립한다.

 

Leave a Reply